자주하는 질문

  • 질문성인인데 인증 되지 않아요.
    답변성인인증 서비스는 만 19세 본인의 생일이 경과시 가능합니다.고객님의 생일 이후에 인증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질문이름을 개명했는데 가입시 등록된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답변가입 시 등록된 회원님의 이름은 직접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.   번거로우시겠지만 개명전 이름, 개명후 이름 기재 및 개명된 이름의 신분증 앞면을 첨부하여 상담창으로 접수하시면  본인확인 후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질문 아이디나 생년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답변 회원 가입 시 등록한 고객님의 아이디, 생년월일은 수정이 불가 합니다.변경 가능한 정보는 닉네임, 비밀번호, 전화번호 등 입니다.
  • 질문 해외에서는 본인인증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?
    답변  본인인증 서비스는 현재 국내 통신사에 가입한 휴대폰에 한하여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. 국내 휴대폰 본인인증을 못 할 경우 채팅, 결제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.
  • 질문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어요.
    답변 마이페이지 > 내 정보 > 닉네임에서 변경 가능 합니다. 단, 이미 사용되고 있는 닉네임은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질문 전화번호가 바뀌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답변 마이페이지 > 내 정보 > 본인인증 메뉴에서 전화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본인인증을 한 고객에 한하여 기존 전화번호 확인 및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해 동일 사용자임을 확인 후 변경이 가능 합니다.*전화번호 변경전/후 명의자가 다른 경우 변경이 불가합니다.
  • 질문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.
    답변아래 경로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 [WEB]  -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> 하단 아이디 찾기&비밀번호 찾기 [APP]  -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> 하단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단,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계정의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 합니다.
  • 질문 다른 계정으로 잘못 충전했는데 라운을 옮길 수 있나요?
    답변 회원님이 보유하고 있는 라운을 다른 계정으로 이관처리하는 것은 불가합니다.혹여 다른 계정으로 잘못 충전하신 경우에는 1:1 문의로 환불접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질문 PC가 자꾸 느려져요.
    답변  PC지연현상 또는 쓰로틀링 현상 (여름에 빈번함)이 자주 발생 하신다면 바탕화면 정리 / 바이러스 체크 / 시작 프로그램 관리 / PC내부 청소(발열 낮춤)를 해보세요.메모리 점유율 CPU 점유율이 과도할 경우(60-70% 작업관리자 확인)에는 PC를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.

플렉스티비 pc 시청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.

시청가이드
  1. Bj명, 방송국, 방송제목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.
  2. 렉스 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  3. 실시간 인기 방송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4. 전체 라이브방송의 정렬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5. 19 + 컨텐츠를 ON / OFF 할 수 있습니다.
  6. TOP랭킹, 최근 본 방송 등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7. 공지사항, 1: 1문의 등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  8. 플렉스티비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플렉스티비 mobile 시청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.

시청가이드
  1. 메뉴 펼치기 버튼입니다.
  2. 내가 즐겨찾기한 방송을 확인 혹은 검색 등이 가능합니다.
  3. TOP랭킹 / 렉스충전 / 아이템구매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4. 실시간 인기 라이브 방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5. 전체 라이브방송들의 정렬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6. 19 + 컨텐츠를 ON / OFF 할 수 있습니다.
출금신청 닫기
출금은행
예금주
출금계좌
상품
라운
출금갯수
예상 출금 금액
0 원